“안철수가 아닌 당과 대한민국 위해 함께 해 달라”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앞에서 유세를 갖기 전 '안찰스' 배우 정상훈과 인사를 나눈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div>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앞에서 유세를 갖기 전 '안찰스' 배우 정상훈과 인사를 나눈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안병용 기자]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는 30일 “지난 총선, 누구도 우리의 현재 모습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3당 체제를 만들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꿨다”면서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우리가 함께 최선을 다하면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이날 국회의원과 지역위원장, 선대위간 소통채널로 활용하는 SNS인 바이버에 올린 ‘파이팅 메시지’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의례적인 인사치레가 아니다. 정말로 고맙다”며 이같이 전했다.

안 후보는 “남은 9일, 우리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리겠다”면서 “저의 진심을 녹여 시민들께 다가가겠다. 꼭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선배동료분들께서 함께 도와주셔야 가능한 일”이라면서 “안철수의 승리가 아닌 국민의당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에도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