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수성구는 관광과 문화의 중심지로 유명하며, 그에 맞게 다양한 문화시설과 맛집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다. 산책로와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수성못이 크게 자리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성랜드도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대구는 최근 미세먼지의 심각수준으로, 먼지와 황사로 인해 칼칼해진 목에 기름칠하기 위해 육류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 맛집서울식육식당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는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으로 메뉴는 안창살, 특갈비살, 꽃등심 등이 있으며, 대구에서 유명한 찜갈비를 서울식육식당만의 특별한 맛으로 준비하였다. 자극적이지 않고 야들야들한 갈비살에 맛있는 양념을 더해 중독되는 맛의 찜갈비와 싱싱한 육회도 준비되어 있다.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들로는 백김치, 단호박 찜, 소고기와 조화를 이루는 절임반찬 등이 있으며, 나이와 관계없이 아이들마저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밑반찬과 센스있는 세팅으로 보기좋고 먹기 좋게 만들었고, 소고기를 숯불로 구어 육즙이 사라지지 않고 입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혼밥이 문화화되고 있는 추세로 홀로 밥 먹는 이들을 위한 된장찌개정식, 한우불고기뚝배기 등과 같은 1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소고기국은 포장도 가능하다.

 



현지인들에겐 이미 수성구 맛집으로 추천될 뿐만 아니라 입소문을 타 대구 한우 전문점으로 유명해져 각지에서 오는 사람들도 찾는 집이기도 하다. 푸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현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부드러운 고기까지 더해져 많은 단골고객의 보유도 자랑한다.

 

‘서울식육식당’관계자는서울식육식당은 한우1+등급만 사용하는 매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고기를 제공한다한우만큼 유명한 찜갈비는 육질 좋은 소고기에 독특한 양념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해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