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2017 상해 국제 바이크쇼 리콘전기자전거 부스현장>

리콘하이테크(대표 김진) 산하 '리콘바이크'는 지난 5월 4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상해 국제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2017 상해 국제 바이크쇼' 에 참가해 다양한 리콘 디자인과 용도별 '전기 자전거'를 소개했다.

'리콘바이크'는 국내 대표적인 전기 자전거 브랜드로서, 전기 스쿠터, 전기 자전거 및 바이크 액세서리 업체이며, 자체 디자인과 기술팀을 보유하고 설계와 디자인 그리고 개발 및 테스트까지 진행하는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기업'이다.

이번 '2017 상해 국제 바이크쇼’ 전시기간 중 '리콘바이크'는 2017 A9, Air, A-2, EXduro-S3, Simple 20인치, Xduro-X2등 최신 디자인의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 20인치 전기팻바이크, MTB, 폴딩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자전거를 함께 전시했다.

또한, 지난 1월 중순에는 더 나은 전기자전거 개발을 위해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이를 통해 전기 자전거의 주행 효율성 향상, 자전거 디자인 및 부품개발, 컨트롤러 및 블루투스 기반 앱 개발, 셀프 밸런스 기능 탑재 전기 자전거 개발 등의 연구활동에 들어갔다.

한편, '리콘바이크'는 3년간 진행되는 국가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여 스마트 로봇 전기 자전거, 자이로스코(셀프 밸런스) 전기 자전거, 의료/헬스케어용 전기 자전거 개발도 한창 진행 중인 빠른 대응으로 소비자의 심리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트랜디한 국내전기자전거업체이다.

'리콘바이크'는 2017년 말까지 국내 판매점 100여 개 대리점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3대 바이크 쇼 중 하나인 'Interbike' 참가를 필두로, 2017년 '독일 유로바이크' 참가 등을 기획하며 이탈리아, 뉴질랜드, 미국 등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콘바이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