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메디큐브 매장은 오픈을 기념하여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동안 뷰티 소품을 제외한 전 제품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3스텝 마스크인 레드 센텔라카 팩 1종 증정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솔루션 키트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등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픈 당일에는 정가 90,000원 상당의 레드 라인 3종세트(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이레이징 크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오픈 기념 Luck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수량은 50개 한정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지난 영플라자 노원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롯데백화점 수원점까지 오픈하며 고객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메디큐브 자사몰 및 롯데백화점 수원점, 청량리점 및 건대 스타시티점, 롯데영플라자 노원점 등의 메디큐브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