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는 5월은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적격인 시기다. 조급한 마음에 굶는 다이어트를 통해 급하게 체중만 감량하는 경우 근육량이 빠지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져 요요현상이 일어나기 쉬우며, 군살은 그대로 남아있거나 살의 탄력이 떨어져 다이어트에 만족하지 못하고 한계를 느끼기 마련이다. 따라서 체중과 체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지방관리와 함께 체형과 라인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비만의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몸이 차가운 경우 수축된 근육이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방해하게 되고 그 자리에 지방이 쌓여 계속해서 살이 찌게 되며 지방과 노폐물이 결합해 단단한 셀룰라이트를 형성하고 쉽게 빠지지 않게 된다. 따라서 비만의 원인이 되는 냉기를 없애고 체온을 올려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한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김해점에서는 시나몬, 디에뜨관리를 통해 체온을 올려 뭉쳐있고 수축되었던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이루게 하여 체중 감량과 함께 체형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눈으로 보이는 체중계 위의 숫자에만 연연해하지 않고 우리 몸에 쌓여있는 체지방과 독소를 제거하여 다이어트 정체기 없이 진정한 감량을 이루어 가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비만관리와 수기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체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을 감량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갈 수 있으며, 개인별 체질에 맞춘 맞춤형 다이어트를 통해 신부관리, 웨딩케어, 피부관리, 작은얼굴, 산전, 산후관리, 두피 탈모 관리 등 개인에게 필요한 맞춤형 토탈뷰티케어를 제시하고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김해점에서는 “개인의 몸 상태에 따른 1:1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다이어트 효과가 높고, 정성들인 수기관리를 통해 탄탄한 바디라인과 균형 잡힌 체형을 만들어갈 수 있다”며 “체지방 위주의 감량으로 놀라운 사이즈 변화와 더욱 만족스러운 바디 라인을 만들고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