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메이크업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레드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레드 클렌징 패드는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극없이 클렌징 가능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피부 장벽의 ph와 유사한 ph 5.2 약산성 클렌징 패드로 노폐물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레드 클렌징 패드는 엠보싱 면으로 피부결을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고, 반대편의 매끈한 패드로 한 번 더 피부결을 정돈해 마무리해주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메디큐브 홍보 담당자는 “레드 클렌징 패드는 2중 듀얼패드로 구성, 굴곡진 부분까지 부드럽고 꼼꼼한 관리와 모공 속 딥클렌징까지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요즘 같은 황사, 미세먼지 등 피부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제품이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로 마일드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메디큐브 자사몰 및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청량리점 그리고 건대 스타시티점, 롯데영플라자 노원점, 창원점 및 엘큐브 이대점 등 메디큐브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