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놀거리, 데이트코스, 술집 등이 자리하고 있는 강남역 주변은 대표적인 서울의 맛집 중 하나이다. 특히 크고 작은 오피스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직장인들을 포함 20~30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다. 또한 강남역은 지하철 환승은 물론 시외버스를 탈 수 있는 교통의 이점까지 갖추고 있어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 지역이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다 보니 다양한 메뉴의 강남 맛집들이 즐비하다.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강남이다 보니 사전조사를 꼼꼼히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제 최근에는 소비자들 사이에 진정한 맛집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이라는 신조어까지 나타나고 있다.

최근 강남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메뉴로 평소 보기 힘든 이색 메뉴들이 주목받고 있다. 맛은 물론 평소 맛보기 힘든 음식을 맛보길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특히 20~30대 여성 및 주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이색 맛집들 중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이 있다. 조개갈비찜은 큼지막한 소갈비찜과 전복, 문어, 낙지, 오징어, 키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조개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생생정보통에 ‘백세인생’ 가수 이애란씨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은 푸짐한 양과 함께 랍스터를 추가해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주변 강남역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술집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