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은 부산 여행지의 가장 핫플레이스 중심가이다. 서면 NC백화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서면시장, 지하상가까지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하며 쇼핑 후 찾아오는 허기짐을 달랠 수 있는 수많은 맛집도 밀집되어 있다. 

고기집, 밥집, 술집, 이자카야, 일본가정식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즐비한 서면에는 예쁜 카페들과 놀거리가 풍부하기로 유명하다. 이 중 SNS와 파워블로그들 사이에서 소문난 이색 맛집을 소개하려 한다. 일본의 심야식당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야타이미세가 그 주인공이다.

점심에는 일일 40그릇 한정으로 일본가정식을 그대로 담은 벤또를 판매하며 저녁에는 정겨운 야타이의 모습을 간직하며 술집으로 변신하는 야타이미세. 정갈하게 나오는 맛 좋은 메뉴는 물론이고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소박하면서 정겨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점심의 벤또는 가족외식으로 방문할 경우 일본 가정에서 식사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그 인테리어가 정겹다. 소품 하나하나 일본에서 직접 공수했다는 야타이미세 대표는 손님들이 맛보는 메뉴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가득 담는다고 전했다. 관계자가 추천하는 조합은 야끼도리벤또와 생맥주의 조합. 또한 저녁에 즐기는 신선한 야끼사라와 하이볼의 조합도 품격있는 술자리를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요즘은 그 인기가 뜨거워 줄서서 먹는 것은 기본이라는 야타이미세는 그 인기에 비례해 메뉴들의 가격이 가성비 훌륭하다는 평도 이어졌다. 보통의 인기 맛집들은 가격에 거품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서면 맛집 야타이미세는 푸짐한 양과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에게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성비를 지키려고 노력한다고 한다.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는 야타이미세. 이제 여름에 한 발짝 다가가는 요즘 부산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부산 여행코스 및 데이트코스를 계획한다면 일본 현지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야타이미세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이색 메뉴들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야타이미세는 부산 여행에서 꼭 한 번 들려야 하는 필수 여행 코스가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