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규모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부츠에 에이프릴스킨 입점

실시간 뉴스


    사진=’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늘 18일, 국내 최대 규모의 신세계 쇼핑테마파크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스킨은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을 기념하여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멀티 스틱 ‘4D스틱’ 4종,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깔끔한 립 라인을 연출하는 ‘초크스틱’ 3종, 백탁현상을 최소화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매직스노우 선크림’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원조 천연비누로 유명한 ‘국민비누’ 2종과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환하고 촉촉하게 밝혀주는 즉시 미백크림 ‘매직스노우크림’,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함‘매직스노우쿠션 2.0’과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2.0’, 여름철 끈적이지 않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픽싱 쿠션’ 등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이 입점됐다.
     
    또한 여름철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 솔루션 ‘에이프릴스킨 픽싱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부츠 고속 터미널점에 이어, 하남 스타필드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부츠 입점을 기념하여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그리고 AK태그온뷰티 분당점, 롯데 엘큐브 광복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