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마산회원구 구암동 소재 ‘다섯 손까락’(대표 박미진)에서 발 관리 페디큐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섯 손까락에서는 발 관리 페디큐어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시술한다는 입장이다. 이 외에도 10만 원 이상 현금결제 시 총 금액의 10%~20% 적립 이벤트, 바비 속눈썹 연장 30% 이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져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밖으로 드러나야 할 손· 발 각질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네일 관리 발 관리 등을 여성들의 전유물이라 생각했으나 최근에는 자기관리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네일 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때문에 네일샵은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언급되기도 한다.
 
다섯 손까락은 네일아트케어, 패디큐어, 속눈썹 연장 등을 시술하는 미용 전문샵이다. 해당 업체에서는 내성발톱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내성 발톱 통증을 비롯해 발톱 모양에 자신이 없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에서는 속눈썹 연장 시 테이프 접착이 아닌 아이패치 접착으로 이물감을 줄였다. 또한, 연장 후 3~4일 이내로 무료 A/S가 가능하며 네일케어도 일주일 이내 A/S가 가능하다. 네일은 베이스 후 지속성 향상과 부러짐 방지, 손톱을 도톰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마무리 한다.
 
다섯 손까락 박미진 대표는 “세심한 관리로 힐링과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내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아름다움과 만족감을 함께 가져가실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당 업체에서는 네일아트, 내성 발톱 관리, 속눈썹 연장 등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료 및 예약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구암동에 위치한 ‘다섯 손까락’으로 문의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