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기름지는 머리를 보송하고 향기롭게 연출해주는 ‘헤어 스타일러 드라이 샴푸’ 2종을 출시했다.
 
 ‘헤어 스타일러 드라이 샴푸’는 기름진 두피와 모발을 보송하고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옥수수 전분이 유분기를 흡착하여, 샴푸 후 물로 헹군 것처럼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포근한 플로랄향인 ‘모닝 코튼’과 달콤하고 은은한 향 ‘차밍 로즈’ 2가지 향으로 오랜 시간 향기로운 향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옥수수 전분, 마린 콜라겐,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두피에 자극이 없으며 유분기는 흡수하고 풍부한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20가지 허브 추출물 컴플렉스를 함유하여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촉촉하게 하며, 두피 진정 효과로 건강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아침시간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드라이 샴푸를 출시하게 됐다. 늦잠 자서 머리 감을 시간이 없으신 분, 오후만 되면 기름기가 생기는 지성 두피를 가지신 분, 땀에 젖은 머리를 가볍게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AK태그온뷰티 분당점, 롯데 엘큐브 광복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 강남점 시코르, 부츠 고속 터미널점,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창원점, 전국 이마트 슈가컵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