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는 남한강을 보며 자전거를 타는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며, 산행도 가능해 여행지로 추천되는 곳 중 하나다. 이 가운데 서초역 서초점에 이어 중화요리 맛집리향이 팔당역 인근에 직영점으로 오픈 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 현지인들에겐 남양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탔을 만큼 유명한 리향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홀과 룸으로 대가족이나 단체 관광객, 회식 등 단체손님의 이용도 가능하게 했다. 멋스럽고 고급진 분위기의 외부를 자랑하며, 연못과 물레방아가 함께 어우러진 숲길과 정원으로 운치 있는 풍경을 조성했다.

 



남양주 맛집 리향에는 자장면을 기본으로 짬뽕, 각종 볶음밥, 탕수육, 유린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탕수육, 고추잡채와 꽃빵이 함께 나오는 단란상, 깐쇼새우, 고추잡채, 꽃빵으로 구성된 화목상 등 다양한 코스요리도 마련되어 있다. 중화요리 전문점에 맞게 생수가 아닌 차가 제공되며, 깔끔한 세팅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푸짐하게 제공되며, 식사 후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해 걱정 없이 주문 할 수 있도록 했다. 식사 후엔 후식을 제공하며, 셀프로 이용 가능한 커피머신기도 구비해 두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팔당역 맛집 리향 관계자는 산과 강을 보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중화요리 전문점이지만 고급진 인테리어로 상견례의 장소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탕수육을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님들의 여유로운 식사를 돕는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