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빈백(Beanbag) 브랜드 요기보가 CGV의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에 자사의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4일 국내 멀티플렉스 CGV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만화카페 ‘롤롤(lolol)'을 오픈했다. 이 곳은 영화 관람 전이나 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만화를 보며 휴식도 취하고, 만화와 연계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총 1만6000여 권의 만화가 구비돼 있다.
 
요기보는 CGV 만화카페 '롤롤' 이용 고객이 안락한 의자에 앉아 편하게 만화를 즐길 수 있도록 빈백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요기보코리아(주) 박대진 대표는 “세련된 디자인의 요기보 빈백소파를 배치하여 기존의 만화카페와 완전히 다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CGV 만화카페 '롤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요기보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팝업스토어 내 제품 구매 고객 또는 제품을 SNS에 공유하는 분들에게 CGV영등포 '롤롤'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빈백소파 기업인 요기보는 지난 11월부터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현재 7개의 팝업스토어 매장을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다.
 
오는 5월 24일에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국내 첫 매장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수도권 내 5개의 정식매장과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5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