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환절기 건강관리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양배추브로콜리즙, 유기농양배추즙, 순수 양파즙 등 16종 선물세트를 공개했다.
 
고객들은 아침대용 다이어트식이요법, 건강관리 목적이나 맛, 취향에 따라 즙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스탠딩 알루미늄 4중 포장지에 포장돼 맛의 변질 우려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생칡즙, 야생블루베리즙을 비롯한 전 제품은 생산농가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외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를 엄선했으며, 단계별 세척 및 손질, 저온 숙성 착즙 기술에 따라 제조됐다.
 
이 선물세트는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0%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다이어트 중인 성인남녀, 갱년기 어르신들까지 건강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단 맛을 내는 설탕, 합성 착향료 및 보존료,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따라서 당뇨병에좋은음식 이외에도 여름 휴가 대비 단기간다이어트, 속쓰릴 때 혈관, 고지혈증에 좋은음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물세트 구성을 통해 식물성 천연 에스트로겐의 산물로 알려진 갱년기에좋은식품 석류즙과 위장에좋은음식 양배추즙효능 등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고객들의 봄철 건강관리 노력을 응원하기 위해 야채발란스 30팩, 깔라만시 원액 클렌즈주스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제품 정보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입력하여 확인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관련 스토어팜 톡톡 실시간 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