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에서는 천호동 로데오거리, 길동사거리의 먹자골목 등이 핫 플레이스로 통한다. 분위기 있는 식당과 술집 등 맛집이 즐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길동역 부근은 회사 회식 장소로 종종 이용되고 천호역 인근은 주로 데이트 장소로 이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직장인들이 종종 이용하는 만큼 찌개, 볶음, 탕 등의 메뉴를 다루는 백반집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전문 요리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며 다양한 전문점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일본식 매운카레돈까스 전문점 오모테산도카레가 천호역과 둔촌역 인근 맛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일본식과 한국식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적당히 섞어낸 매운 카레는 주인장이 직접 개발한 메뉴로, 마늘후레이크와 함께 비벼먹는 맛이 일품이며 이 가게의 대표 메뉴로 통한다.

돈까스는 모두 직접 반죽해 튀겨 내오는 수제 돈까스며, 그 밖에도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의 튀김류가 구비되어 있다. 별미로는 카레우동과 여름 최고 메뉴인 냉모밀까지 갖춰져 있고, 인테리어 또한 아기자기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표방하여 평일에는 직장인들, 주말에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일본카레 맛집 오모테산도카레 관계자는 “20여석의 작은 규모이지만, 생일 및 행사 때 예약자에 한해 주간 및 야간에 독점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작은 홀에서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5월부터 천호동, 명일동, 상일동, 길동, 둔촌동 등 강동구 전 지역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점심시간 12시~1시만 피해서 홀 및 배달을 이용하면 더욱 편안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