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홀릭으로 불릴 만큼 바쁜 대한민국의 현대인들은 쌓여 있는 정신적, 육체적 피로가 몸을 더욱 지치게 한다. 피로가 과다 축척 되면 몸도 마음도 불편하게 만들기에 바쁜 직상생활, 육아, 가사 등으로 인해 지쳐 있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할 때, 축척된 피로를 푸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이다.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타이마사지는 피로가 쌓인 현대인들에게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힐링 마사지이다. 실제로 타이마사지는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젊은 커플들에게 데이트코스로 번지고 있다.
 
전문적으로 타이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로 구성된 천안마사지샵 프안마사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고급스럽고 깔끔한 리모델링을 실시하였고, 알려진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높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안마사지 샵 ‘프안마사지’는 두정동에서 가장 상권이 많은 먹자골목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어 커플, 연인들 사이에서 오붓하고 낭만적인 힐링 데이트코스로 거듭나고 있다.
 
천안마사지 샵 프안관계자는 “기존 마사지보다 한층 높은 마사지 실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오직 고객만족도를 위해 100%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