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양 맛집, 데이트장소로 각광받는 ‘모모스테이크 언양점’ 오픈

실시간 뉴스



    서울 홍대, 강남, 대학로, 부산 남포동 등 전국에 위치한 캐주얼 스테이크 전문점 모모스테이크가 올해 2월에 오픈하여 언양 지역 젊은 층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언양은 전통적으로 한우와 불고기가 유명한 지역이기 때문에, 사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젊은이들이 데이트할만한 맛집은 찾기 어려웠다. 하지만, 모모스테이크 언양점이 오픈하면서 언양의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7500원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밥과 장국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1000원으로 음료를 무한 리필 해 먹을 수 있어 적은 비용으로 한껏 고급 외식 기분을 낼 수 있어 언양 맛집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매장을 찾은 한 20대 커플은 “서울이나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전문점이 언양에 생겨서 너무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한껏 외식 기분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트장소로 자주 이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가족과 함께한 30대 주부는 “언양 가까운 곳에 남편과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점이 없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남편과 아이들 모두 좋아하니 자주 찾을 것 같다”는 답을 해주었다.

    모모스테이크 언양점 사장은 “사실 이렇게까지 많은 고객 분들이 찾아주실지 몰랐는데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오픈하고 많은 고객들로 기다리게 해드리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기다리시면서 드신 만큼 더욱 좋은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언양 맛집, 데이트장소 모모스테이크 언양점은 언양평화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