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의 매직스노우쿠션이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HIT상품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 진행하여,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제품에 ‘서울이 인정한 우수 상품’이라는 인증을 부여하는 사업이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HIT상품에 선정된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뜨지 않는 촉촉함으로 수분 밀착 커버를 제공하며,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5일 만에 2차 물량 완판 기록을 시작으로 판매 5개월 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 최근 출시 1년 만에 판매 수량 350만 개를 돌파하면서 브랜드 메인 제품으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후 수분 세럼 베이스 60%를 함유해 촉촉함을 더한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CC쿠션 ‘매직스노우쿠션 핑크’, 노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매쉬 타입 쿠션 ‘픽싱 쿠션’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매직스노우쿠션 라인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매직스노우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큰 인기를 끌어 재구매율이 높아 누적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AK태그온뷰티 분당점과 전국 이마트 슈가컵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