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 먹기를 희망하는데 보양식으로 알려진 조개와 해물은 인기가 좋은 메뉴다. 조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숙취해소, 빈혈, 동맥경화, 조혈작용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지 맛집 ‘숙이네 조개전골’은 각종 조개류와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기본으로하여 시원하면서 칼칼한 국물맛을 낸 메뉴를 제공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해물 전문점 ‘숙이네 조개전골’ 은 생물 키조개, 국내산 비단가리비, 대합, 돌조개, 피꼬막, 홍합 등 10여 종의 싱싱한 조개를 기본 바탕으로 새우, 꽃게, 오징어, 전복, 돌문어, 랍스터까지 푸짐하고 건강한 재료를 전골냄비에 담아 내온다. 여기에 무, 대파, 청양고추의 신선하고 칼칼함이 더해진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메뉴는 조개전골 소, 중, 대, 용궁스페셜 중에서 인원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별도로 조개류, 전복, 문어, 랍스터등의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이 밖에 아이들을 위한 주먹밥, 알밥,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등의 기본 식사도 준비되어 있다.

해물 맛집 ‘숙이네 조개전골’ 은 넓은 좌석과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어 각종 모임은 물론 회식, 가족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서형원 대표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해물은 꼭 익혀드시는 것을 권장한다”며 “몸에 좋은 보양식과 더불어 외식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