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의 거리로 통하는 대학가는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며 더욱 많은 인파로 가득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건국대 인근은 건대 맛집 베스트10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다양한 음식점이 분포되어 있지만, 젊은층 위주로 형성이 되어 있어 중년층들의 경우 방문할 수 있는 업체가 한정되어 있는 실정이다.

이 가운데, 한곳에서 소고기와 초밥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고기한점 달빛한점’이 대학생뿐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각종 모임이나 회식을 할 수 있는 건대입구역 맛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다루는 2인 세트는 가성비 좋게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연령층과 무관하게 인기 있는 메뉴다. 1인당 초밥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기본적으로 소고기와 회 외에도 6가지 음식을 더 맛볼 수 있다.



메뉴를 주문하고 추가적으로 더 주문이 필요하다면 각 메뉴 별로 따로 주문을 할 수 있다. 메뉴는 살치살, 갈비살, 고기모듬 등의 소고기 메뉴와 참치, 간장새우, 연어, 갑오징어, 달빛모듬 등의 어패류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기호에 맞게 추가 주문을 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조성되어 건대 데이트 장소는 물론 회식이나 모임,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고객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다듬어 내오는 것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어 “최근에는 SNS를 통해 건대맛집으로 알려지며 방문하는 고객이 더욱 늘어났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다면 시간 지체 없이 8가지의 메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5%할인 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