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 서울 성북구 인테리어업체인 ‘데코인하우스’에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에 대한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는 지난 1년의 기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며 무사고 활동을 지속한 업체로, 고객분들께 친절과 만족스런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 확립을 위해 노력했기에 수상하게 됐다.

부분부터 토탈 인테리어까지 무료비교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MS하우징은, 전국 6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고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한 번의 문의만으로 고객이 거주하는 곳의 여러 업체들을 원스탑으로 연결해주며 해당 지역의 공사가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또한 자체 TU제도 시행을 통해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사례가 끊이지 않는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서울 성북구 인테리어업체인 “데코인하우스”의 왕혁준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사업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함께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