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숲속의 힐링 캠프, 가평 맛집은 어디?

실시간 뉴스

    여름 피서라고 하면 바다나 계곡 등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겠지만, 한적한 피서를 위해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최근에는 시간과 예산을 합리적으로 꾸릴 수 있다는 점과 접근성을 고려해 서울근교 데이트코스나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런 장점에 주목해 수도권에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라면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꾸준히 사랑받는 가평으로 여행 계획을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가평의 경우에는 소담한 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장점이 있어 가평 가볼만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있는 제이드가든이 주목받는 가평 여행코스로 꼽힌다.

    가족 여행이라면 쁘띠프랑스나 에델바이스 같은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만드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근방의 남이섬을 포함한 드라이브 코스를 돌며 남이섬 여행코스를 즐기는 것도 여름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우는 데에 아깝지 않겠다.



    가평 먹거리로는 여름 더위를 물리쳐줄 서늘한 숲속 공기를 흠뻑 맛볼 수 있는 경기도 가평 맛집 동기간이다. 깊은 산속의 오래 된 초가집을 개조한 이 식당은 마치 숲속에 조용히 위치한 힐링캠프 같은 이미지.

    주변 환경의 고즈넉함과 방갈로 형식으로 된 공간 덕분에 안락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해가 진 이후에는 이곳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극대화되는데 그런 장점 덕분인지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단골집이기도 하며 알음알음 소문이 퍼져있는 남이섬 맛집으로 평판이 높다. 



    족구장 등의 부대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어 가족여행이나 야유회 등으로도 인기있다. 더불어 방일해장국, 송원막국수, 이덕분추어탕과 함께 전통 있는 가평맛집으로 유명하다.

    권승진 기자 tag04@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