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은 부산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이 필수로 선택하는 부산 여행코스이다.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리 수변공원, 광안대교, 마린시티,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광복동 롯데백화점, 자갈치시장, 용두산공원 등은 부산을 대표하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여행코스와 더불어 함께 찾는 맛집 밀집지역으로 남포동은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곳이다. 특히, 부산의 대표 소고기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이 부산 중앙동 맛집 다깡이다. 일본식 화로구이로 즐기는 다깡은 부산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수 많은 관광객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소고기라 하면 모두가 비싸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데, 다깡은 가격의 거품은 빼고 프리미엄 급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유명하다. 한국식 석쇠구이를 벗어나 일본식 화로구이로 즐기는 야끼니꾸는 단순 식사공간을 넘어 데이트코스로 분위기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특히나 갈비살, 안창살, 눈꽃살로 구성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도 있고, 모든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도 좋아 고객의 반응이 매우 좋다. 후식으로 즐기는 메뉴들도 한식과 일식의 절묘한 궁합을 맞춰 퓨전 음식을 만들어냈는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한다고 전했다.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시원한 해물된장찌개는 푸짐한 해물과 야채가 가득 들어가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며, 더운 여름철 시원한 얼음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좋은 메밀소바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남포동 소고기 전문점으로 이름을 펼치고 있는 다깡 중앙동점은 낮에는 일본 가정식을, 밤에는 소고기 화로구이를 운영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지점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2층 무료 대관을 실시하고 있는 덕분에 주변 회사들의 관심도 한 눈에 받고 있으며, 18명 이상의 인원이 예약한다면 2층을 통으로 쓸 수 있기에 부산 단체회식 장소로도 매우 인기다. 

언제나 최상급 재료와,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는 다깡 중앙동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산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깡이 되겠다”며 “부산 맛집을 대표할 수 있는 소고기 전문점으로 우뚝 설 때까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