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파인더(하모니그룹 광고기획사업부, 대표 이경율)가 그 동안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던 마케팅 인프라 인원을 일반인에게까지 확대하는 계획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의 마케팅 인프라를 넘어 일반인들에게도 인프라를 빠르게 구축함으로써 광고주에게 보다 더 효과적인 사업의 성장과 종합적인 광고전략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는 모기업인 하모니그룹에 일반인 인프라 모집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애드파인더만이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들로 다양성이 더해지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는 광고주들에게 더 많은 서포터를 제공하고자 ‘함께 이루어가는 성공’이라는 주제로 동국대, 홍익대, 건양대, 청주대 등에 재학 중인 대학생,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함께 협력하는 일반인들을 위해 온라인 광고채널과 전문가의 마케팅 및 기획을 위한 컨설팅을 진원하고 있다.

더불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창조적이며 획기적인 아이디어 공모전과 워크샵을 개최하며, 해당 업체가 보유한 전국의 마케팅 전문가 인프라를 토대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제시 외에도 일반인들에게도 인프라 구축을 형성해 협력에 추진을 가하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광고효과와 광고주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역량을 더욱 강화시켜가고 있다.

아울러 애드파인더는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수많은 기업들의 전문적인 브랜드 컨설팅을 제공해오고 있다.

이 결과, 2015년 올해의 마케터상, 베스트 마케터상, 종합광고분야 대상, 2016년 정보서비스분야에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 3월 광고주들이 신뢰하는 마케팅회사 설문조사에서 고객만족도 영역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다채널관리와 종합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빠른 브랜딩을 이루어내며, 실제로 굵직한 기업들의 전략적인 이미지향상, 빠른 잠재고객증가, 매출성장을 이루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대규모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대형 광고주나 기업규모의 광고주들이 자사를 찾고 있는 만큼, 일반인과의 협력 추진을 가해 앞으로도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