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는 구서동 초입부터 회동동과 철마를 잇는 하나의 산맥이 있다. 그리고 산맥 주변으로 정관신도시가 일어나면서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오는 등 많은 발전을 보이고 있다. 또한 장안읍을 지나 기장, 송정 주변으로 동부산 롯데아울렛도 들어오면서 그 일대는 이전에 없던 큰 발전을 이룩했다. 

이렇게 기장 일대에 신도시의 바람이 불면서 기존에 유입되지 않던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대폭 늘어났다. 덕분에 기장시장을 시작으로 주변의 부산 숨은 맛집을 찾는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매년 철마한우축제가 이루어지는 이곳의 자랑인 산마루를 소개하려고 한다.

동부산 롯데아울렛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철마 산마루는 주변에 수많은 밥집, 고기집, 횟집 등의 유명한 맛집들 가운데 단연 최고라고 불리는 철마의 한우 소고기 전문점이다. 

투뿔 한우 암소만을 사용하며 그 품질을 지키는 산마루는 기나긴 전통을 유지하며 얻은 단골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한우 경매장에서 직접 구매해온 소 분해작업을 매장에서 직접 행하면서 그 신선도를 지키며, 중간 마진을 아껴 손님들 상에 가성비 최상의 고기만을 내어놓는다는 산마루는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높다. 

또한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작물을 이용해 손님상에 올라가는 모든 반찬들을 손수 조리하기 때문에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손님들의 평. 이렇게 음식 하나하나에 많은 정성을 쏟기 때문에 한우로 유명한 철마에서 18년의 전통을 지키지 않았는가 생각한다. 

산마루 끝자락에 위치한 만큼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계모임 및 단체 손님들에게는 승합차 무료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넓은 족구장과 함께 다양한 크기의 룸이 잘 준비되어 있어 단체회식 장소 및 가족모임 또는 데이트코스로도 훌륭하다.

부산을 찾으며 여행코스를 준비하는 동안 특별한 이색 맛집을 찾는다면 부산의 유명 한우명소 철마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을 떠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 할 수 있는 훌륭한 식사 공간이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