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화명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화명동점 “더운 날씨에 입맛 되찾으세요”

실시간 뉴스



    점점 더워지는 여름, "입맛 없다 입맛 없어"라는 말을 많이 하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많은 사람들이 입맛을 돋게 하는 음식을 찾게 되는데, 화명동에 위치한 한 음식점이 직장인과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그곳은 바로 벌써 4년째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업중인 모모스테이크 화명점이다.

    외식업 경쟁이 치열한 부산 북구. 그 중에서도 가장 치열하다는 화명동에서 4년째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영업 중인 화명동 모모스테이크.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라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모모스테이크는 프랜차이즈 스테이크전문점으로써 부산에 많은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화명동점은 모모스테이크의 초기 조리법인 화구(火口) 로 스테이크를 볶는 방식을 고수함으로써 스테이크의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화명점을 운영중인 진우성 대표는 "항상 고객들 입장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 매장에는 주로 젊은 커플이나 젊은 주부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 물론 직장인분들이나 학생 고객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다 보니 맛과 서비스에 더욱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오셔서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모모스테이크 화명점은 화명동에서는 최초로 스테이크를 배달을 시행하여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맛있는 스테이크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였고, 이는 혼밥족들과 젊은 주부,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게 되면 냄새와 기름이 골치거리였다 주부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점점 더워지는 요즘, 입맛 떨어진 화명동의 맛집 매니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다.

    부산 화명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화명동점은 부산 화명동 화명역 1번 출구에서 1분 거리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