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는 맛집이 즐비해 젊은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곳이다. 광주 중심지로 자리잡아 유동인구가 많으며, 회사 및 사무실이 밀집되어 있어 높은 교통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그 가운데 ‘미스터 초밥’은 초밥 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상무지구 횟집으로 알려져 있다. 단품 요리로는 지라시스시, 해물 볶음 우동, 매운 크림 야끼, 새우 튀김, 냉모밀 등이 있으며, 낱개로 주문이 가능한 광어, 장어, 연어알, 새우, 유부 초밥 등이 준비되어 있다.

상무지구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를 위해 초밥이나 알밥과 튀김으로 이루어져 있는 점심 특선 메뉴도 있으며, 광명메이루즈, 용봉동, 수완지구 맛집 모두 직영점으로 퀄리티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문 후 기본찬으로 흑임자 계열 소스를 곁들인 샐러드와 진한 가스오부시 향의 우동 국물이 제공되며, 대표 메뉴로 추천되는 초밥과 어우러져 맛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밥 양에 비해 두꺼운 생선을 제공해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생선이 구비되어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참치도 맛 볼 수 있으며, 싱싱함을 자랑하는 색감을 갖추어 상무지구 데이트, 술집, 회식 장소 등으로도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한 포장을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초밥 관계자는 “쾌적한 내부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손님 접대 장소로도 적합하며, 2층엔 룸이 준비되어 있어 조용한 식사가 가능하다”며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며, 조리하는 요리사들의 위생, 청결에도 신경 쓰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해왔다.

이어 “조만간 포장뿐만 아니라 상무지구 내 포장배달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