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 대게 회 타운' 에서 즐기는 대게 요리

다가오는 주말, 나들이를 겸해 집을 나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곳이 있다. 다채로운 여행코스가 있으며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가볍게 다녀오기에도 좋은 인천이 그 주인공이다.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에서부터 월미도, 차이나타운, 소래 습지 생태공원, 영종도, 정서진, 배미꾸미 조각공원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인천에서는 맛좋은 음식으로 여행의 묘미를 더하기에도 좋다. 인천의 잘 알려진 맛집으로는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 ‘주문진 대게 회 타운’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에서부터 킹크랩, 랍스타, 붉은 대게 등의 게찜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 타운’에서는 주문진에서 직송하는 수산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중간 도매상인 없이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보다 싱싱하고 저렴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당일 들여온 게는 수족관에 신선하게 보관되기 때문에 산지에서 즐기는 것과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직접 보고 고른 게는 20여 분간 쪄내 먹기 좋게 손질해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 곁들일 스끼다시로 간장 새우, 튀김, 돈가스, 전, 샐러드, 가자미찜, 생선구이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푸짐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물회와 여러 종류의 회 한 접시, 게딱지 볶음밥을 서비스 메뉴로 제공하고 있으며 홍게탕, 홍게라면, 홍게 짜파게티, 간장 새우 등의 메뉴를 추가해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 대게 회 타운’에서는 간장 새우 밥, 홍게탕 등의 간단한 점심 특선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 일대의 직장인들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