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화장대의 ‘스노우필터쿠션’은 지난 달 5월 11일에 출시해 2주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한 여름쿠션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어진 모공수축 효과가 있으며,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로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되며, 끈적임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지속력이 우수하고, 모공과 요철은 프라이머, 컨실러 없이 쉽게 가려주는 커버력 좋은 쿠션이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여름철 땀과 물로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선쿠션이다.
 
기존의 있던  화이트베이지 21호, 내츄럴베이지 23호는 물론 한층 더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하도록 돕는 퍼펙트화이트 19호로 한층 더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표현에 도움되며, 심플한 화이트케이스에 빛과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디자인을 더했다.
 
여우화장대 홍보담당자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기로 화장이 들뜨기 마련인데 가벼운 발림성을 원하는 에어쿠션이나 수정화장없이 지속력 좋은 쿠션팩트 찾는 여성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