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도 핫 플레이스로 통하는 건대는 저녁시간대만 되면 젊은이들로 북적거리는 지역이다. 북적거리는 인파만큼 놀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 3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있는데, 건대 맛집 베스트10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특히 먹을거리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이 가운데, ‘고기한점 달빛한점’이 젊은층부터 중년층까지 연령층과 관계 없이 맛있게 소고기와 초밥스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대입구역 맛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집의 가장 큰 특징은 한 자리에서 육류와 회를 만날 수 있다는 것으로, 이로 인해 한 종류의 음식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과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기본적으로 2인 세트 메뉴는 3만원 미만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가성비도 좋은 편이며, 양도 푸짐하게 제공되어 젊은 층을 비롯하여 누구나 즐겁게 식사할 수 있다는 평이다. 이러한 특성상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의 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

또한 기본 세트에 적용되어 있지만, 추가적으로 주문을 할 경우에는 갈비살, 살치살, 고기모듬 등 고기종류로 추가 주문할 수 있으며, 스시종류는 참치, 간장새우, 갑오징어, 연어, 달빛모듬 등 어패류를 추가 주문할 수 있다.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달드리고자 매일 마장동에서 프리미엄 소고기를 직송 받으며 신선한 음식만 제공하고 있다”며 “모듬스시 또한 여름철을 대비하여서 더욱 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신경 쓰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어 “건대 데이트장소 및 건대에서 저렴하게 여러 종류로 맛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 SNS를 통해 알려지며 방문하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다”며 “연인의 경우 미리 문의를 주면 분위기 있는 창가 쪽 자리를 예약할 수 있고, 단체의 경우에도 미리 문의를 하여 인원 수만큼 예약을 해둔다면 편하게 모임자리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