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영양조사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체중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에서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한다고 응답한 남성은 13년 새 2.6배, 여성은 2.4배 증가했다. 그리고 10명 중 6명은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가 건강을 위해서가 아닌 오로지 체중 감량을 위해서이기 때문에 적절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소개된 사연에 따르면 걸 그룹처럼 깡마른 몸매를 위해 하루에 바나나 1개, 방울토마토 5개, 삶은 달걀 2개를 먹는 게 전부라는 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하지만 이 여성은 이런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10kg 감량에 성공했지만 예민한 성격, 무릎 인대염 그리고 10일 동안 하혈 하는 등 극심한 부작용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듯 극단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살이 빠질지 모르지만 극심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따라서 안전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은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순간부터 탄수화물을 멀리한다. 하지만 탄수화물 부족 시 뇌 활성을 둔화시키거나 스트레스를 높일 수 있다. 때문에 탄수화물을 극도로 피하는 것 보다 적당량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탄수화물 섭취가 부담스럽다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탄수화물을 멀리하는 가장 큰 이유는 우리 몸에 흡수된 탄수화물 중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은 경우 지방으로 변환되어 상대적으로 운동량이적은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에 쌓이게 된다. 탄수화물을 지속적으로 많이 섭취하게 되면 복부비만 등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

주식이 쌀인 한국인의 경우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의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가르시니아라고 해서 다 같은 효능을 지니는 것은 아니다. 가르시니아는 크게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눌 수 있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로서의 효능을 지니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체내 콜레스테롤, 독성물질을 흡착하여 배출하는 효과도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시중에 많은 가르시니아 제품 중 대부분은 원가 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바쁜 업무로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먹어도좋아’는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는 가르시니아의 특성 때문에 성분 보존을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포장)을 도입하였다. 형상 파우치를 통해 성분 보존과 함께 휴대까지 간편하여 파우치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며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먹어도좋아는 다이어트 보조제 장수 브랜드로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배우 이선빈이 SNS를 통해 자신의 몸매 비결로 소개한 이후 ‘먹는 다이어트’로 2030 여성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는 여성들을 위해 인기 세트 제품 최대 10~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