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뚝섬 유원지 주변에 위치해 있는 건대는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한 곳이다. 로데오 거리가 있어 친구들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건대맛집추천 업체까지 즐비해 있어 쇼핑 후 고파진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다.

그 가운데 건대입구역 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은 고기를 비롯해 생선 초밥, 떡볶이, 갈비탕 등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건대 모임 및 회식장소로 이목을 끌고 있다. 소고기와 참치, 연어 등의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양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메뉴 또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세트메뉴가 특히 인기가 좋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부터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2인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3인 세트 메뉴도 출시되었다.

모든 세트 메뉴에는 공통적으로 달빛모둠에 초밥, 샐러드, 갈비탕, 떡볶이, 절임류, 구이용 채소가 제공된다. 달빛모둠은 소고기, 참치, 연어, 꽃돔, 간장새우, 갑오징어, 다시마끼, 유부초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로, 세트 메뉴 주문 고객은 희망 시 달빛모둠의 구성 대신 소고기만으로도 대체 가능하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 시 추가할 수 있는 초밥과 팽이버섯말이가 준비되어 있으며, 대표 메뉴와 어울리는 자몽, 유자 등의 음료와 주류가 구비되어 있어 건대 술집 및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 또한 미니 화로가 제공되어 고기가 구워지는 과정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간편하게 굽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에 업체 관계자는 “세트 메뉴의 구성은 계절 및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며 “샐러드, 떡볶이, 갈비탕은 리필이 가능하며, 팽이버섯말이의 경우 2회까지 리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세트 메뉴가 아닌 단일 메뉴들도 주문이 가능하다. 고기류로는 살치살, 진갈비본살, 고기모둠 등이 있으며 참치, 연어, 간장새우, 갑오징어 등의 해산물류도 준비되어 있다. 단일 메뉴에는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으로, 모든 할인은 인원수대로 주문 시 적용된다.



건대 초밥 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직접 밥 위에 원하는 종류의 고기를 얹어 먹을 수 있도록 초밥 모양 형태의 밥과 고기가 따로 제공되어 친구나 연인끼리 직접 만들어 주는 재미 있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엄격한 선별을 통해 신선한 재료로 조리되며, 맛뿐만 아니라 영양, 위생까지 신경 써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