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서비스 MS하우징이 지난 6월 15일, 서울 관악구 인테리어업체인 에스엠디자인아트를 1년 무사고 시공 업체로 선정하여 상장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리모델링 무료비교방문 견적사이트로, 전국 70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하여 서울부터 바다 건너 제주까지 전국 어디에서든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부분부터 토탈 인테리어까지 모든 인테리어 견적을 실시간 견적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할 수 있다.

 

이번 수상은 무사고 시공이 1년 이상인 업체에 한해 선정되었으며,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고, 자사 고객에게 공정하고 만족스러운 공사를 꾸준히 진행한 업체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식이 진행됐다.

MS하우징 관계자는 “무사고 시공 기간이 중요한 이유는, 고객이 MS하우징에 견적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접수되고 해당 지역의 공사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되는데, 이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 정보가 함께 표기된다. 이는 자체 TU제도와 함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데 객관적인 데이터가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된 서울 관악구 인테리어업체 ‘에스엠디자인아트’ 권순모 대표는 “이번 감사패 수상으로 더 많은 공사 문의와 MS하우징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S하우징은 지난 14일, 남다른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로 KIBO(기술보증기금) 공식 벤처기업으로 인증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