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17학년도 9월 전형(가을 입학)과 2018학년도 3월 전형(봄 입학)에 입학할 패션디자인전공, 패션비즈니스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작년 대비 올해 패션 전공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많다며, 해를 거듭할수록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풍조가 자리 잡고 있어 이러한 흐름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 전망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 한 분야만 전문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더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실습 수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업에 종사하는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실질적인 업무에 대해 강연을 하는 등, 현장감 있는 수업으로 재학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취업과 직결되는 현장 실습과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것 또한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규 수업을 제외한 새벽 특강 및 멘토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2017학년 9월 전형과 2018학년 3월 전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입학을 고민하는 학생들과 입학에 대하여 확신은 있지만 패션 분야에 문외한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활발하게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