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에 구워 더욱 풍미있는 이동갈비! 포천 '우목정'

여름 휴가철이 부쩍 다가온 요즘, 서울근교 여행지로 가깝고 주말을 이용해 쉽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 포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계곡들이 많은 편이며, 주변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여행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푸른 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한 멋진 풍광과 고즈넉한 호숫가의 풍경을 지니고 있는 산정호수에서는 수변 데크길을 따라 여유 있는 산책을 즐길 수 있고, 호수 위에서 오리배를 타고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 조성된 조각 공원에서는 가족과 함께 나와 돗자리를 깔고 수다를 떨며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아이와 함께 산정 랜드에서 신나는 놀이기구를 타며 여행의 추억을 더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마지막 코스는 역시 맛집 탐방이다. 포천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포천 맛집 ‘우목정’을 소개한다. 포천 우목정은 쾌적한 분위기에서 생 갈비와 양념갈비 등 포천 이동갈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에서는 참숯 위에 고기를 굽는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숯불 향이 더해져 고기의 맛을 더하고 있으며 푸짐한 양으로 가족외식, 동창회 모임 등 단체 방문 시 가성비가 탁월한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된장갈비 뚝배기, 물냉면, 비빔냉면, 동치미 국수, 된장찌개 등 식사류가 마련돼 있어 풍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기본 상차림으로 직접 담근 동치미와 샐러드, 김치, 양파 절임, 유기농 쌈채소 등을 함께 제공하며 꽉 찬 푸짐함을 선보인다.



멋스러운 감각을 그대로 살린 야외 테라스 역시 포천 산정호수 맛집우목정의 큰 자랑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즐겨볼 수 있으며, 넓은 규모의 실내까지 갖추고 있어 쾌적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