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대표 박정우)은 오는 7월 7일 광명을 시작으로 7월 14일 안양, 7월 19일 인천 송도, 7월 21일 평택, 7월 28일 부천 지역에서 수도권 순회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그룹 라엘 산하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의 최윤정 대표가 ‘2018학년도 대입 수시 전형의 이해와 합격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커뮤니케이션 그룹 라엘 박정우 대표는 “서울 지역에 비해 입시 정보가 부족한 수도권 지역의 학부모님들께 입시 정보를 전달해 드려 입시 정보 불평등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도권 지역 학부모님들께 수시 입학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최윤정 대표의 강연과 함께 초등, 중등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미래교육지문연구소의 ‘지문 적성 검사를 통한 우리 아이 재능 찾기’ 강연 및 ‘교육비 걱정 없이 자녀 키우기’ 강연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강연에 참석하는 학부모 전원에게 미래교육지문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지문인식즉석평가와 300여 명의 수시 합격생을 배출한 그룹 라엘 박정우 대표의 개인별 입시 컨설팅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강연회 참여 방법은 스피치 아카데미 라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