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륙의 다이어트 방법’ 이라는 동영상이 SNS에서 인기를 끌었다. 화제의 동영상 속에는 자동차 트렁크에 앉은 남성을 향해 한 여성이 달리고 있고 남성은 “빨리 빨리”를 외치며 여성에게 간간이 지폐를 건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은 SNS에서 156,000회가 넘게 공유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여름에는 기온이 높고 활동량과 에너지 소모가 많아서 겨울에 비해 여름에 지방이 1~2kg 정도 더 잘 빠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기 좋은 계절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필수다. 하지만 사회심리학자 에밀리 빌케티스에 따르면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은 마른 사람에 비해 운동에 대한 의지가 약하며 같은 운동이라도 더 어렵고 힘들게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서일까? 체중감량에 도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보다는 무작정 굶거나, 1일 1식, 고지방 저탄수화물 등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탈모, 생리불순, 우울증 등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유산소, 무산소 운동과 함께 평소보다 적게 먹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며 “시간과 여건이 안되어 식단조절이 어렵다면 가르시니아 등 다이어트 보조제 등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가르시니아의 다이어트 효과가 알려지면서 다이어트 시장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의 인기가 거세다.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수 많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가 생겨나고 있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의 경우 원가 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다. 

가르시니아는 크게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눌 수 있는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성분이 물과 결합하여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내 콜레스테롤과 독성 물질 등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 장수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만을 채택하고 있으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공기와 접촉한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는 가르시니아 성분 보존을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포장)을 도입하였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먹어도좋아는 체중감량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국내 최초 형상 파우치 등을 도입하며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뱃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패치 ‘붙여도좋아’를 선보이며 다이어트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전했다.

배우 이선빈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한 ‘먹어도좋아’는 여름 휴가 대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몰에서 인기 세트 제품 최대 10~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어트 패치 ‘붙여도좋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