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멤버 설현은 데뷔하고 나서 몸무게 앞자리가 두 번이나 바뀐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 방송에 출연해 “통통했던 과거와 날씨는 지금을 비교하며 자극 받는다”고 전했다. 독소를 빼는 우유 세안 마사지와 체중조절관리를 꾸준히 하는 송혜교 역시 연예계 대표 다이어트로 눈길은 끈 스타이다. 

워너비 스타인 연예인 만큼이나, 젊은 여성들도 늘씬한 몸매에 관심이 많다.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여성들의 옷차림이 부쩍 가벼워졌다. 노출이 있는 옷을 입거나 여름휴가를 위한 비키니와 같은 여름 휴가 코디 등 여름철 옷차림에 어울리는 몸매를 가꾸기 위해 몸매관리를 시작한 사람들이 늘어났다. 

운동을 시작하리라 결심했다면 다이어트 보조용품도 같이 찾게 된다. 셀룰라이트나 하체비만 제거를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관리가 어려워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나 용품에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하다.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약이나 패치와 같은 보조제, 다이어트 간식, 헬스 보충제, 운동기구 및 용품, 트레이닝복 및 잡화 등 다이어트 운동에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인기다. 

여기에 무겁기만 한 운동 아이템이 아니라 헬스장에서 사용하기 간편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보조 아이템도 화제다. 김슬기 팥 워터, 클랜즈 차 음료로 히트한 ‘퍼스트앤티’ 에서 무더운 여름 슬림한 몸매를 위한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CHOU CHOU SLIMMING SPRAY)’를 출시했다. 

‘지방 태우는 다이어트 스프레이’로 알려진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는 헬스장이나 집에서 운동하기 전후에 신경 쓰이는 허벅지, 뱃살(복부) 지방부위에 함께 사용하면 허벅지군살제거, 뱃살제거 등 다이어트 군살빼기 운동에 더욱 효과적이다. 휴대가 간편해 가방에 넣었다가 원하는 부위에 뿌릴 수 있으며, 땀을 흘렸을 때도 끈적거림이 없어 향수로도 대체할 수 있다. 

슬리밍 스프레이 원료에는 커피 속 클로로제닉 애씨드가 함유되어 콜레스트롤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성분이 피부 속 향균 효과 및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또한,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검은콩, 지방연소 및 항산화 작용하는 특수채소인 아이스플랜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슈슈스프레이는 군살부위에 뿌리기만 해도 종아리 지방분해, 복부 지방분해, 허벅지 지방분해 등 지방 분해를 촉진할 수 있는 뿌리는 다이어트 보조 용품이다. 

퍼스트앤티 관계자는 "옷차림이 짧고 가벼워진 여름, 젊은 2030층에게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용품을 활용하면 더욱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는 기존 제품보다 끈적거림을 줄이며 산뜻함, 보송함을 강화하여 너무 뜨겁지도 너무 가볍지 않게 흡수력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도록 완성도를 높였다”며 “기존 고객의 불편함을 적극 수용하여 개선한 다이어트 용품으로 다이어트족에게 색다른 느낌과 더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슈 슬리밍 다이어트 스프레이’는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지방분해 스프레이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를 검색하면 제품 구입 및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로 산뜻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해보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