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드라이브 가기에 좋은 지역으로 북한강과 팔당호를 끼고 있는 남양주와 가평 쪽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엔 자동차가 아닌 기차를 타고 가면서 주변 풍경을 볼 수 있는 경춘선코스도 인기리에 떠오르고 있다.

경춘선의 많은 역중에 남양주에 자리잡은 마석역 주변에는 흥선대원군묘와 천마산군립공원 등 자연을 즐기면서 유적을 즐길 수 있는 볼거리 등이 다양하다.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을거리 또한 다양한데, 최근에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 나들이에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인 ‘꽃 마름’도 인기가 높다.

마석 맛집으로 이미 데이트족들에게는 입소문이 난 ‘꽃 마름’에서 신메뉴 3종 코스요리를 출시했다.

생연어 샐러드와 단호박파스타, 피자2종(콤비네이션피자, 허니브로콜리피자)으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 코스요리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잡고 기존에 가족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연인들의 입맛을 잡기 위한 일환이다.

생연어 샐러드는 노르웨이산 연어를 단호박파스타는 국내산 단호박을 주재료로 하며 피자 역시 새로 개발한 토마토소스를 기본으로 건강함과 신선함이라는 주제에 맡게 개발했다. 기존의 샤브샤브와 월남쌈 메뉴도 채소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도록 해 전보다 더 푸짐한 상차림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꽃 마름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식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꽃 마름’ 관계자는 “인기메뉴인 샤브샤브와 월남쌈의 내실은 더 강화하고 신메뉴 3종 코스요리로 마석 맛집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식당이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