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함께 강원도 속초 맛집 탐방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다양한 속초 별미들이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속초에서는 활어회, 물회, 멍게, 전복 등의 각종 해산물 먹거리와 오징어 순대, 아바이 순대, 닭강정, 새우튀김 등 속초의 명물 먹거리들을 찾아볼 수 있다.

영양만점 보양식으로도 통하는 대게 또한 속초에서 꼭 맛봐야 할 음식으로 통한다.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게는 부드러운 속살과 담백한 맛을 지니고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사랑받는 음식이기도 하다.


속초에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보기 위해서는 ‘조양동 속초대게’를 찾아보는 것도 좋다. 속초 게찜 할인 전문점으로 대게 요리의 대중화를 위해 유통 마진을 줄여 가격 거품을 줄이고 최저가의 대게를 제공하는 곳이다.

또한, 속초 맛집 ‘조양동 속초대게’에서는 특허 받은 비법의 게찜 조리 방법도 눈길을 끈다. 고객 주문과 동시에 생물 대게를 고온의 압력솥에 넣고 빠르게 쪄내 그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조리된 게찜은 담백한 맛이 더욱 살아있으며 내장의 신선함도 가득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속초 조양동 맛집에서는 게찜 주문 시 별도의 상차림 비용 없이 홍게라면, 게 뚜껑 볶음밥, 여러 종류의 스끼다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실내를 통해 가족 여행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각종 모임 장소로도 폭넓게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