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안산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지역으로,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아 주말이면 가족이나 데이트 하는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티라이트전망대, 대부 해솔길, 갈대습지공원, 다문화거리, 노적봉폭포와 공원 등 도심 속에서 안락한 휴식처가 될만한 가볼만한 곳이 많다.



이 가운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소재지 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이 30년 동안 한결 같은 손맛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집은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에 절대 원칙을 지켜낸 일품 닭도리탕으로, KBS 생생정보통에서는 전설의 손맛으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매콤한 맛의 닭도리탕 전문점으로 메뉴는 닭도리탕 단일메뉴를 고집하고 있으며, 마늘을 이용한 특유의 비법으로 숙성시켜 그 맛이 뛰어나다.



중독적인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닭도리탕은 실한 닭고기살과 크게 썰어진 감자와 각종 야채가 가득 들어 있다. 감칠맛 나는 양념이 속까지 베어 깊은 맛이 나는 닭과 감자, 야채들을 먹고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먹을 수도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뿐만 아니라 술안주로도 적당하다. 

또한 국내산 닭으로 만든 닭도리탕 메뉴만 선보이고 있는 조순금닭도리탕에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전국택배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손질된 닭과 썰어진 야채, 양념 3가지로 진공포장이 되어 가정에서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조리법에 맞춰 요리를 하면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안산 맛집 조순금닭도리탕 관계자는 “휴가철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여 캠핑음식배달서비스까지 함께 시작했다”며 “여름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닭도리탕을 캠핑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