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소년'의 정체는 브로맨스 박장현이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아기해마'와 '다이빙소년'이 쟁쟁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기해마'와 '다이빙소년'이 'Sea of love'를 열창하며 듀엣 대결을 펼쳤다. 막강한 고수들의 대결에 스튜디오는 감탄을 숨기지 못했다. 급기야 두 복면가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괴로움에 부딪힌 판정단은 제작진에 불만을 제기했다.

대결의 승자는 '아기해마'였다. 단 5표차로 쟁쟁한 대결이었다. 이에 '다이빙소년'이 'Oasis'를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브로맨스 박장현이었다. 박장현은 "연습생 기간 8년을 보내며 가이드 보컬 활동을 했다. 내 곡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장현은 "저희 브로맨스 정말 매력있다. 노래, 춤 빠지지 않는다"고 애정을 드러내며 지켜봐달라는 당부로 소감을 대신했다.

또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멜론'과 '복숭아'의 과즙 가득한 듀엣 대결 모습이 그려졌다.

'멜론'과 '복숭아'는 '칵테일 사랑'을 선곡해 달콤한 하모니로 스튜디오를 채웠다. 풋풋함과 상큼함이 가득한 두 사람의 보컬에 판정단은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대결의 승자는 '멜론'이었다. 이에 '복숭아'는 'Ah choo'를 선곡해 정체를 공개했다. 그녀의 정체는 개그우먼 박지선이었다. 예상치 못했던 등장에 스튜디오는 경악으로 물들었다.

박지선은 "제가 얼굴빼고 몸만 보여드릴 기회가 많이 없었다. 덕분에 제 흰 피부도 뽐낼 수 있었다"며 "아주 뿌듯한 경험이었다"는 소감을 전해 마지막까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임세미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훌라걸'복면으로 '삼바걸'과 대결을 펼친 임세미는 '저 바다가 나를 막겠어'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대결의 승자는 '삼바걸'이었다. 이에 정체를 추측하기 어려웠던 '훌라걸'이 '새들처럼'을 선곡해 열창하며 가면을 벗었다.

그녀는 떠오르는 여배우 임세미였다. 그녀는 "고등학생때 학교 밴드 보컬로 활동했던 이력을 밝히며 "다시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복면가왕으로 예능에 입문한다. 저와 부모님이 즐겨보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