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 홍대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불리는 한강이 가까운 영등포는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타임스퀘어가 있어 영화, 쇼핑, 독서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주변에 맛 집이 즐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그 가운데 ‘이자카야수’는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벚꽃 나무가 내부에 장식되어 있는 영등포 문래동 맛집이다. 메뉴판에 원산지를 표기해 확인 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계절메뉴를 제공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인기메뉴와 계절 메뉴가 모아 제공되는 코스가 있으며, 닭목살, 삼겹살, 항정살 등의 꼬치 구이, 광어, 도미, 모듬, 연어 등의 사시미 요리, 소고기, 참치 타다키, 돼지고기 숙주 볶음, 간장새우 등의 일품 요리, 모듬, 광어, 연어 초밥, 회 덮밥 등의 식사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주문 후 깍지채 콩을 삶은 에다마메, 떡볶이 등 이색적인 기본 찬을 제공하며, 메뉴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매일 다르게 정해지는 오늘의 추천 메뉴로 결정에 도움을 준다. 숙성회로 조리되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영등포 맛집 이자카야수 관계자는 “멋스러운 데코레이션으로 눈과 입 모두 즐거울 수 있도록 했으며, 식사를 모두 마친 고객들의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후식으로 참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꼬치 구이는 참숯에 직화로 굽는 과정으로 고기의 육즙을 살렸으며, 은은한 숯 향이 배어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며 “엄선된 재료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조리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