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는 학생들이 이용하기 적합한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 고루 분포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고기한점 달빛한점’ 또한 한 자리에서 신선한 소고기와 초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건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넓고 깨끗한 내부는 블랙과 레드의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멋스러움을 제공하며, 직화를 위한 미니화로로 기호에 맞게 굽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고기류의 살치살, 부채살, 참치, 연어, 간장새우 등의 메뉴를 이용해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주문 시 인원수에 맞춰 초밥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가성비 좋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건대 고기집 고기한점 달빛한점에서는 단품의 선택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참치, 연어, 간장 새우, 다시 마끼, 유부초밥이 함께 제공되는 달빛 모둠을 준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고기와 초밥, 샐러드, 쌀국수, 떡볶이, 절임류, 구이용 채소 등이 제공되는 세트 메뉴도 있다. 이는 정해진 음식에 따라 1인, 2인, 3인으로 나뉘어져 있어 인원수에 맞춰 주문하면 된다.



건대입구역 맛집 ‘달빛 한점’ 관계자는 “엄선된 재료만을 선별해 신선한 음식을 조리하고 있으며,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공하는 메뉴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각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밥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이색적인 데이트가 가능해 건대 데이트 코스로도 찾는 분들이 많다”며 “시원한 창가 자리와 넓은 매장으로 건대 회식, 모임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 예약 시 단체석을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