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음식점들이 열고 닫는 김해 진영에서 4년 가까이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테이크 맛집이 있다. 바로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이다.

2013년 12월에 오픈하여 현재 5년차에 접어든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은 10대 학생부터 60대 이상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진영읍의 스테이크 맛집이다.

7,500원부터 판매되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이크와 밥, 장국, 반찬, 3가지 특제소스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크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다양한 토핑들과 사이드 메뉴, 부드럽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용뿐만 아니라, 질적인 면에서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

특히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은 스테이크 맛을 위해 다른 모모스테이크 매장들과 다르게 스테이크를 “직화”로 조리하는 초기 방식을 고수하며 더욱 맛있는 스테이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을 찾은 한 30대 초반 부부손님은 “모모스테이크를 한 달에 세, 네 번 정도는 남편과 데이트하거나 동네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러 온다. 진영읍에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모모스테이크는 일단 맛이 좋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합리적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 자주 오게 된다”고 이야기 했다.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은 김해 진영 내에서 유일하게 스테이크 홈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다. 매장을 찾아준 또 다른 주부 손님은 “스테이크 배달 서비스를 통해 기름과 냄새 없이 깔끔하게 손님 대접을 했던 경우도 있었다”며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모스테이크 진영점은 진영신도시 경남은행 뒷편 골목에 위치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