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환승역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사당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갖춘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근처에는 예술의 전당이 위치하고 있어 여름철 더위를 피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인근에는 SNS를 통해 알려진 사당맛집베스트 음식점이 즐비하고 있어 공복까지 해결할 수 있다.

최근에는 여름철 중 가장 무더운 7월 중순이 다가오며 입맛을 돋아주고 체력을 보강해주는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백제231’ 또한 보양식으로 이름 높은 돼지고기와 소고기,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사당역 맛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사당 고기집 백제231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최상급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메뉴로는 한우등심, 소생갈비, 소양념구이, 차돌구이등 소고기 종류와 삼겹살, 돼지왕갈비 등 돼지고기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다.

소생갈비와 소양념구이, 차돌구이, 우렁쌈장, 계란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도 이곳의 인기메뉴이다. 그 밖에도 각종 식사메뉴와 평일 점심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주위 직장인들도 많이 방문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당 맛집 백제231 관계자는 “매월 4월 중순부터 추석 전까지는 보양식메뉴 삼계탕도 판매를 하고 있다. 보양식메뉴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인기가 많아 가족 가족단위뿐만 아니라 데이트장소, 회식장소로 찾는 분들이 많은데, 미리 예약을 할 경우 단체석을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