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의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는 국내 최대의 스트리트형 테마쇼핑몰을 표방하며 미국의 산타모니카와 일본의 신주쿠 거리 같은 문화, 쇼핑을 접목한 대형 문화거리다. 백화점 및 대형쇼핑몰뿐만 아니라 패션소품, 전문식당가, 테마카페, 게임센터, 영화관 등이 있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거리다. 일산호수공원이 바로 옆에 있어서 쇼핑과 문화만이 아닌 편안한 휴식공간까지 제공해 일산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매김하였다.

그 외 mbc방송국과 원마운트 등이 가까워 상권이 매우 발달한 지역인데 이런 지역의 특징 중 하나가 맛집들도 많이 모여있다는 것이다.

일산의 대표적인 맛집인 초밥전문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는 이런 웨스턴돔과 라페스타의 인기에 힘입어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 빠지지 않는 인기 코스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초밥을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고 대기업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 않은 샐러드바를 운영하면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에 더욱 인기몰이다.

대표메뉴는 초밥전문점답게 신선한 활어를 이용한 전통초밥과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가 있는 롤과 군함 그리고 퓨전초밥이 있다. 생선류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하여 고기류와 즉석요리 등을 마련하여 가족 외식 뿐만 아니라 돌잔치, 생일잔치 같은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관계자는 “비싸다는 인식이 강한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이며, 더욱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앞으로도 웨스턴돔 맛집, 라페스타 맛집 이라는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여름철 위생관리에 더욱 만반을 기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는 맛집이 되겠다”고 밝혔다.

쿠우쿠우는 2011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에 100호점 이상 개점한 전문 초밥뷔페 프랜차이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