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가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조급한 마음에 쉽고 간편한 단기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운동이나 식단조절, 다이어트 보조제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시도 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까지 생각하는 것보다는 단순히 몸무게만을 줄이는 것에 급급해 굶고 제한적인 식사를 하는 방법들을 시도하면서 원하는 대로 감량을 이루지 못하고 요요현상을 겪게 되며 건강에 무리를 주는 일들이 많아졌다.

따라서 최근에는 식이조절이나 운동이 아닌 체온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냉기는 비만의 원인이 되는데 차가워진 몸은 근육의 수축과 긴장으로 몸을 굳게 하고 지방과 노폐물이 쌓이게 하며 딱딱하게 굳고 쌓인 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아 신체 순환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정체되어 있는 몸은 지방뿐만 아니라 독소배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냉기를 제거하지 않는 것은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 될 수밖에 없다.

따라서 디에뜨샵 다이어트 포항점에서는 체온UP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온기를 통해 체지방을 분해, 배출하고 원활한 순환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올려 살이 쉽게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해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포항점은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순환과 균형을 이루면서 몸 속 굳어있던 지방, 독소, 노폐물을 제거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요요현상, 신체기능 저하 및 면역력 저하, 변비, 탈모, 두통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게 된다.

‘디에뜨’와 ‘시나몬’으로 수기케어를 통해 과도하게 쌓여 있는 체내 지방을 녹여 배출하고 근육량의 손실을 최소화 해 더욱 탄탄한 바디라인까지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림프배농과 순환, 해독을 통해 남아있는 군살까지 매끄럽게 케어한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포항점은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체온을 통해 순환과 균형을 이루어 보다 효과적인 감량과 함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포항점은 다이어트와 함께 신체를 활성화시키고 단순히 몸무게만이 아닌 체지방과 사이즈 감소, 건강 관리와 함께 추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작은 얼굴·얼굴 축소, 신부관리, 웨딩케어, 하체비만, 하체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고객을 위한 맞춤식 케어가 가능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