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동안 뛰어난 퀄리티의 마사지 서비스를 절반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소재 인계동마사지 전문 '지앤미타이'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50%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원태국마사지 전문업체로 태국전신마사지부터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스톤마사지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마사지 프로그램을 24시간 동안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혜가 부여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유형에 따라 어떤 마사지가 적합한지, 가장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사지 서비스는 어떤 것인지 상세히 알려주는 카운셀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업체는 다년 간의 노하우를 갖춘 상담 직원이 상주해 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마사지 관리사들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도 특징이다. 업체의 전문 관리사들은 유연성 향상, 근육통 및 목 통증 개선, 스트레스 해소, 육체 불균형 개선 효과가 있는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사지 서비스 시 통증을 심하게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압의 강도를 조절한다. 고객 체형에 맞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절히 실시하여 최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통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아늑하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라 하더라도 방문 시 부담 없이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데이트코스로 수원커플마사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커플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연출, 최상의 데이트장소로서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24시간 동안 반값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퀄리티와 친절도, 실내 분위기 만족도 등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하루 종일 반값으로 서비스 제공을 하기 때문에 바쁜 스케쥴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