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관광지 해운대와 광안리. 특히 광안리는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부터, 수변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낭만 등으로 데이트코스 및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곳이다. 인근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벡스코 등도 위치하고 있어 다른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으며, 수영 팔도시장의 야시장과도 밀접한 위치에 있어 하루 일정으로 잡아도 충분하다. 

특히 근처에 수많은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 등도 많이 있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한데, 그 중 고기 맛이 훌륭하기로 유명한 통바지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고기 유통을 하는 처남 덕분에 경남 산청에서 나는 가장 좋은 고기를 받아와 쓴다는 통바지는 국내산 암퇘지만을 고집하며 그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초벌구이 되어 나오는 오겹살과 목살부터 칼집삼겹살, 껍데기, 일일 100인분 한정 판매하는 명품 돼지갈비까지 어느 메뉴 하나 뒤처지는 것 없이 인기인 통바지는 초벌구이 메뉴가 가장 대표적인 메뉴이다. 

고기를 굽는 숯에도 많은 신경을 썼으며, 강한 불에 굽는 초벌을 통해 기름기가 쏙 빠진 통바지의 고기는 은은한 훈연과 함께 꽉 찬 육즙 덕분에 한 번 먹어본 손님들은 또 다시 찾는다고 유명하다. 

부드러운 육질과 터질듯한 육즙의 조화와 함께 더불어 먹는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곳으로 유명한 통바지는 부산을 찾는 많은 연예인들이 꼭 방문하는 고기 맛집으로도 알려졌다.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며 정직하고 건강하게 조리한다”고 전한 통바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결 같은 맛과 품질로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고기 맛집 통바지는 넓은 좌석과 추억을 부르는 인테리어 덕분에 가족외식 장소 및 데이트코스, 회식장소, 단체모임 장소 등으로 추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